리소스 계획 릴리즈 정보

리소스 계획 소개

이제 프로듀서와 매니저는 스튜디오와 부서 전체에서 아티스트 작업 할당이 과도한 부분이나 부족한 부분을 파악하여 업무 균형을 쉽게 재조정할 수 있습니다. 리소스 계획 뷰는 ShotGrid의 실시간 데이터를 활용하여 동적으로 변화하는 프로덕션 상황에 더 빠르게 반응하고 시간과 예산에 따라 안정적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
아티스트의 작업 능력과 작업 부하를 간편하게 비교

이 새로운 뷰를 통해 모든 프로젝트 및 부서에 대한 스튜디오의 아티스트 작업 능력 및 작업 부하를 전체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아티스트가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날짜 또는 영역이나 너무 많은 작업이 할당된 날짜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뷰를 이동하지 않고도 상세 정보를 열어 볼 수 있습니다.

부서 또는 프로젝트별 보기

부서 및 프로젝트 뷰는 아티스트 리소스 및 할당된 작업에 대한 분석 정보를 제공합니다. 부서 뷰에서 모든 프로젝트의 부서별로 데이터를 표시하거나 프로젝트 뷰에서 각 개별 프로젝트 및 해당 부서별로 데이터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.

작업 할당이 많은 아티스트와 일정에 여유가 있는 아티스트 간의 업무 균형을 빠르게 재조정

개별 부서 또는 프로젝트의 상세 정보를 살펴보고 작업 할당이 과도하거나 적은 아티스트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. 지정된 아티스트에게 할당된 태스크의 개요를 간편하게 불러오고 동일한 뷰에 머물면서 실시간 데이터를 사용하여 태스크 할당 및 일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.

커스터마이즈 가능한 워크플로우

강력한 커스터마이즈 기능을 통해 뷰와 데이터를 고유한 스튜디오 요구 사항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커스텀 시작 및 종료 시간 범위 선택

  • 다양한 차트 유형으로 데이터 분석

  • 작업 부하 계산 방식 및 표시 항목 구성

  • 예약 및 할당률(%)을 사용하여 프로젝트별로 아티스트의 작업 능력을 조정하거나 작업자(People) 페이지에서 전역적으로 조정

  • 계약 아티스트 통합

설정 및 도움말 안내서

관리자(Admin)는 인앱 투어 가이드를 사용하여 스튜디오에서 리소스 계획을 시작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. 이 가이드는 리소스 계획의 도움말 아이콘 help을 통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관리자

스튜디오의 요구 사항에 맞게 리소스 계획을 구성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면 리소스 계획 관리자 안내서를 참조하십시오. 리소스 계획의 도움말 아이콘 help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프로듀서 및 매니저

리소스 계획을 통해 제작 능력을 한 차원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소스 계획 사용자 안내서를 참조하십시오.